본문 바로가기
💬

FOLLOW TO SEOUL

by ⁕⠀ ⠀⠀⠀ 2023. 7. 23.

 
시작부터 험난했던 팔로우 여정...
멍청비용 오지게 쓰고 숙소 체크인 하고 조금 쉬다가 고척으로 가서 본인확인 하고
캐럿존 받으려고 걷고 또 걷고
 

 
다리를 지나서도 한참을 걷고 걷고 또 걸은 결과....
 

 
산책로?까지 와버림 이게 맞나
한 시간 정도 기다려서 찬이 포카 받고 
 

 
포스터 보고 바로 입장

 

 

첫 날은 테이블석이었는데 테이블 있어서 손풍기나 물 보조배터리 둘 수 있어서 좋았어
테이블석 밑이 D구역이었고 초대석? 같았는데 정말 공연 중에 끊임없이 들락거려서 엄청 신경쓰였음ㅋㅋㅋㅋㅋㅠㅠㅠㅠ
옆자리는 대만분이셨고 사방에 온갖 외국인들이 정말정말정말정말 많았다
여기 한국이잖아요... 이게 맞나... 
 
그렇게 시작된 콘서트...
손오공 애들이 빡세대서 오프닝으로 할 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리프트에서 지훈이 내려오고 전주 나오자마자 소름 쫙 돋았음 ㅠㅠㅠㅠㅠㅠㅠ
캐랜 때 봤던 돈키호테 또 볼 수 있어서 행복했어 🤭
그리고 박수... 오프에서 보고 싶었던 무대 중 하난데 한 명씩 전광판에 얼빡으로 잡아줄 때마다 황홀했어...
내가 박수쿱스를 보다니.... 🥹🥹🥹🥹🥹
울싶않 절반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로 살아 파트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이걸 제가 보았습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기대했던 유닛 무대!!!!!!!!!!!!!!!!!!!
보컬팀 본무대에 깃털 있는 거 보고 먼지 할 거라 생각했는데 역시 당연하게도 먼지 함
먼지 fml 최애 수록곡이라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한만큼 너무너무 좋았어
두 번째 곡으로 바람개비 했는데 지훈이 "그래도 울지마 -" 이 부분 진짜 좋아하는데 직접 보고 들으니까 막 눈물나고 승관이 생각나구.......
승관이가 너무너무 보고 싶었어....
퍼포팀 수트 입고 나오는 순간 기절을 함
하이라이트 기깔나게 하고 돌출로 나와서 갑자기 옷을 하나씩 벗는데...
마음이 너무 힘들있어...
춤도 좋고 의상도 좋고 호시 그 부분 하아..... 너무 좋았어...
나중에서야 혼자 운동화 신고 무대했다는 거 알고 더 좋아져버림
마지막 유닛은 내가 젤 사랑하는 힙합팀♡♡♡♡♡♡♡♡♡
시작부터 빼끼럽 나와서 도파민 풀충완



이 여자는 작년 여름내내 이러고 살았답니다
암튼 또 다른 편곡으로 빼끼럽 볼 수 있어서 좋았어
왕짱큰 트럭? 몰고 온 것두 좋았고..


그리고!!!!!!!!!!!! 제 2의 빼끼럽이 될 파이어!!!!!!!!!!!!!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너무 좋아!!!!!!!!!!!!
시뻘건 레자와 파이어의 만남 좋다고 생각해요
파이어 무대하고 좀 지나서야 원우 이너티가 망사인 걸 깨닫고 입 막고 봤잖아...
그리고!!!!!!!!! 원우의 롤링부분!!!!!!!!!!!!!!!
너무 잘하고 잘해서 또 전방에 고함 내질렀다네요
진짜 힙합팀이 말아주는 힙합 아님 못 먹어 아니 안 먹어


비눗방울과 원우🫧


그 다음 페스티벌 구간
홈런 야구복 기대했는데 아니라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아
셔츠에 하늘색 넥타이 원우랑 잘 어울려요
그리고 어떤 호랑이... omg 때부터 느꼈지만 발 쓰는 안무 진짜 잘하고 잘 살리는 거 같아
멋있어요 권수장님
홈런 댄브에서 탑골공원 춤 춘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래서 조슈아를 사랑해
도겸이가 말아주는 렢라 좋아
열심히 따라하는 멤버들 귀여워
엔딩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좋아
뷰티풀은 안무 귀여워서 좋아하는데 열세명이 단체로 돌출에 주르륵 서서 춤추는 거 귀엽고 좋아요
아낀다 팔 돌리는 부분 응원봉으로 따라도 하고 응원법도 하고 (나혼자서..) 좋았어
고잉 엔딩송 나오는것두 귀여웠어
애들 멘트하고 에이프릴 샤워 하는데 비 내리는 안무 하는 거 귀여워!!!!
바로 이어서 어른아이 나오는데 나 정말 어른아이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라 전주 나오자마자 감동받았어
어른아이는 그냥 다 괜찮다고 말해주는 거 같아서 힘들 때 들으면서 위로 많이 받았는데 같은 공간에서 같이 부르고 들을 수 있다는 게 벅차서 눈물 났어
셉뮤다 명창지대가 말아주는 화음도 좋았어
다음에 명창지대 셋이서 다같이 부르는 거 꼭꼭 듣고싶어


올 것이 왔다



입덕하고 유튜브 순회하다 애니원을 마주치고 사랑에 빠졌고 21년 aaa에서 카레이서 애니원을 본 뒤로 오로지 오프에서 하는 날만 바라고 또 바라며 매일같이 기도 올리던 한 여성의 소원이 이루어졌습니다
진짜 폭룡적이고 섹시하고.....
고글쿱스 XX 너무너무 좋아 머리 다 넘기고....
전원우 민소매일거라 상상도 못했는데 민소매 카레이서 원우를 다 보고 감사합니다
애니원은 이번에 무조건 해줄거란 삘 받았는데 굿투미는 상상도 못해서 좋았어
카레이서 굿투미 이거 좋은데요
무대하고 힘들어 하는 모습 오히려 좋아
그만큼 몸 부서져라 열심히 했다는거니까
잉잉 우는 척 하는 귀여운 원우.. 세븐틴 되고 시키는 거 다 해요 아주 그냥 기특해
엔딩으로 핫 하는데 진짜 다들 독기 넘치게 해서 또 감동받아버려...




앵콜 첫 곡은 지널찾!
작년 캐랜 때 찍느라 정신 없어서 제대로 못 즐겼는데 이번엔 정신 똑바로 차리고 노래 따라부를 수 있었어 🤭
토롯코 타임이라 집중력도 오래 못 갔지만...
그렇다고 영상을 잘 찍은 것도 아님
걍 이도저도 아닌 게 돼서 끝나고 찍은 거 돌려보면서 눈물이 나더라
소용돌이 때 우리 구역쪽 지나가는데 난 수전증이 이렇게 심한 줄 몰랐어
쓸 수 있는 영상이 하나도 없어 😭😭😭😭😭😭😭😭😭😭😭😭😭
먹은 게 없어서 당 떨어져서 그런 것도 있는 거 같은데 너무 지진캠이라 하.....
찍은 영상들 보면 사랑한다고 외치느라 정신 없는 내가 있더라...
소용돌이 끝나고 사진 찍을 때 할 줄 알았던 떼창 이벤트 바로 하는데......
어째서 그런거죠.... 난 열심히 불렀는데 다들 엊그제 입덕인건지 노래하는 사람이 없어요.....
현장에서도 떼창인지 의심될 정도였는데 온콘에서도 하나도 안 들렸대서 속상했어....
애들 멘트하고 무한히트 하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무한 아나스까지 하고 팔로우 첫 날 끝!

비더썬 갔을 때 첫콘이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서 이번에도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상대적으로 호응도 덜하고 떼창도 잘 안 돼서 속상했지만 첫콘이 주는 짜릿함은 그대로더라
내일은 캐럿들이 조금 더 즐기길 바라면 숙소로 날라감





그리고 Day 2 막콘 🥹
캐럿존 이슈로 인해 또 같은 일이 벌어질까 두려워 열 두시쯤 갔는데 다행히 스탭들을 더 뽑은건지 좀 더 질서있게 이루어져서 본인확인도 캐럿존도 빠르게 끝냄
럭키걸이 되고 싶었지만 행운은 추첨제 당첨된 걸로 끝이였는지 그런 행운은 오지 않았다...
둘째날은 승관이가 찾아와줌
모든 걸 끝내고 지친 몸뚱아리로 숙소 가서 쉬다가 시간 맞춰서 고척으로 감
막콘은 플로어에서 봤는데 딱 중간에 껴서 안 보일까봐 엄청 걱정했지만 키 높여가서 잘 보고 왔다 👍
전 날 밤부터 옆자리 제발 한국인이게 해달라 빌었던 게 효과가 있었는지 한 분은 외국분이셨던 거 같고 다른 분은 승관이가 최애인 한국인 캐럿♡♡♡♡♡♡♡♡♡
간식 나눠드리고 캐럿존도 교환함!!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덕분에 포카 스캔했어요 🫶
시작 전에 손오공이랑 fml 나오는데 어제랑 다른거야..
3-4층 캐럿들이 응원법을 엄청 열심히 하는거야
이걸 보고 오늘은 어제랑 다르겠구나 느꼈지
아니나다를까 시작하니까 응원법 장난 아닌거임
애들도 느꼈는지 함성 소리랑 크다고 좋아하는데 뿌듯하더라
플로어 돌출 잘 안 보일거라 생각했는데 잘 보여서 좋았어
파이어 진짜 잘 보고 왔어... 또 보고싶어 벌써 그리워


박수 좋아
우리 구역 호미곶 ㅋㅋㅋㅋㅋㅋ
코 찡긋 코양이
고맙다 🤙🤙
보컬팀 💙

알못럽 너무 좋아요....

퍼포팀 🩶

 

파이어 "그 부분"

힙합팀 ❤️

힙합팀 뷰티풀
또 파이어

진짜 대박 잘생김
비율 대박

원우와 비눗방울 2 🫧

어른아이 원우

 

바부
정한이 많이 못 찍어서 아쉬워ㅜㅜ
소용돌이 열창하시는 중 귀여워
육체미 대소동

막콘 소감!
이 뒤로 두 세번인가 다시 나와서 아나스 하고 들어감



막콘 좋았던 점
1. 짧머 슈아
슈아 짧머파라 이발하고 나타난 거 보고 예뻐서 냅다 고함 지름
2. 원우 안경
페스티벌 부분에서 안경 쓰고 나온 게 또 잘생겨서 냅다 고함 지름
역시 대한민국 3대 안경남답다
3. 떼창
사랑쪽지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오늘 떼창만큼은 무조건 성공시키겠다 주위에서 아무도 안 불러도 나 혼자만큼은 꿋꿋이 부르겠다는 일념으로 갔는데 다들 열심히 부르는거야
물론 랩 파트에서 소리가 확 작아지긴 했지만 사랑쪽지 사랑단은 아랑곳하지 않고 열심히 불러서 떼창 이벤트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어서 기뻤어

첫 날보다 즐기는 분위기라 좋았고 애들도 느꼈는지 아나스 때 들어가자는 말 없어서 좋았고 ㅋㅋㅋㅋㅋㅋㅋ
토롯코도 진짜 가까워서 좋았어
애들만 보면 흥분해서 손 덜덜 떨어대고 사랑고백 날려서 나만 봐야 하는 영상도 많지만 가까이서 팬들 보고 좋아하는 세븐틴 본 걸로 됐어
너네가 행복하면 된 거야





세븐틴 좋아하고 운이 좋아진건지 코로나 이후 오프는 다 가서 행복한데 또 두렵기도 해
다음 오프 땐 내 자리 있을까 걱정되고 스트레스 받지만 그만큼 세븐틴이 더 잘됐다는거니까...
내 능력이 되는 한 많이 보고 사랑할 수 있을 때 많이 사랑해야지 후회없이
원우를 세븐틴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그 순간만큼은 아무 걱정없이 놀 수 있어서 행복했어
원우도 세븐틴도 다들 수고 많았고 언제나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CARAT LAND  (0) 2024.07.26
FOLLOW AGAIN TO INCHEON  (0) 2024.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