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LLOW AGAIN TO INCHEON

by ⁕⠀ ⠀⠀⠀ 2024. 4. 4.

Day 1

 

 
주경기장 가는 길에 발견한 버논이🩷 잘생겼어요
 

 
주경기장 도착해서 예쁜 탑로더도 선물받고
너무너무 좋아하는 셉카페 원우로 잔디밭뷰 예절샷

 

 
잔디밭에서 한참을 떠들다 시간 다 돼 가서 입장
 

 
사람 짱 많아
 

 
W4구역 3열이지만 실질 2열 시야
비록 돌출 본무대는 리프트 올라올 때 제외하고 하나도 못 봤지만
생각보다 정말 잘 보여서 좋았어요
잡아준 친구 P양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역시나 시작하자마자 손 떨림 미쳤죠
작년 팔로우 때도 이래서 엄청 후회했는데 또 이런다
 

 

 
락윗유의 재림 너무나도 바래왔어요ㅠㅠ
하지만 락윗유 영상은 이게 끝임..
시제석 진짜 오바야 W 앞열들은 5만원 환불해줘라 ㅡㅡ
 

 
도겸이🩷 금발 예뻐요
🔒넥타이가 좀 긴 거 같아요
 

 

 
생각보다 넘 잘 찍어서 만족스러워
첫 날은 호시 아돈벗럽 젤 잘 찍은 거 같아
 

 
빼끼럽 원우🩷
키 큰 멤들한테 롱기장 자켓들 입히는 거 진짜 싫어하는데 저 자켓이랑 몬스터랑 잘 어울려서 괜찮았어
그렇지만...숏자켓 입혀주실 수., 원우 다리 긴 거 잘 보이게 좀 ㅠ
 

 
난 왜 항상 원우 찍을때마다 흥분하는걸까..
아무래도 최애라 그런거겠지..
찍기 좋은 타이밍 진짜 많았는데 원우가 이쪽 보고 인사해주면 너무 좋아서 폰이고 뭐고 걍 인사하기 바빠서 ㅠㅠㅠㅠ
그래도 예뻐 원우...

 

 
진차 예뻐ㅠㅠㅠ 천사같아ㅠㅜㅠㅠ
 

 
원우와 비눗방울🩷
 

 
진짜 행복해보여
 

 
하나건진 드론쇼
 

 
호시 찍을지 민규 찍을지 계속 고민하느라 왔다갔다하는 화면ㅋㅋㅋ
 

 

 
달려라 민규
 

 

 

 
원우가.. 우리 구역 보고 인사해줬는데 너무 기쁜 나머지 못 찍고 같이 인사해버림...좀 참아볼 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라운드로 인사하러 가버린ㅠㅠㅠㅠㅠ 너무 슬프네....
 

 
귀여워 순영이
 

 
마지막 날 영상은 이걸로 끝~ 
 
 

DAY 2

 

 
주경기장 가는 길에 본 원우🩵 잘생겼다요
 

 
팀세븐틴 조형물도 봤구요
 

 
슬로건샷도 함 찍고 입장했다네요
 

 
F7 돌출 기준 4열 시야
본무대는 꽤 멀지만
 

 
돌출 너무 가까워서 행복했어ㅠㅠ
돌출본무대 쪽이랑은 거리 쪼끔 있지만 그래도 잘 보고 왔다네요
 

 
손오공 인트로 원우
 

 
박수 인트로 원우
 

 
진짜 웃겨
 

 
스트레칭 따라하는 거 어텐션 생각나
 

 
전광판 잘 안 찍는데 함 찍어봤어요
 

 
FML 원우
 

 
인사해주는 원우🩵
 

 
락윗유🩵

 
정한이 귀여워
 

 
1년만에 보는 승가니
 

 
명창 귤
 

 
캐럿들한테 우아해 시키고 부끄러워하는 승관이
 

 
아돈벗럽 호시 진짜 왤케 잘 찍었지
원우는 다 흔들리게 찍었는데ㅠㅠ
 

 

 
쿱스 너무 좋아
콘서트만 갔다오면 차애가 되
 

 
첫 날 제대로 못 찍은 쿱스 막콘 때 다 찍음
 

 
나 최형제가 좋다
 

 
몬스터 앞부분만 찍고 열심히 무대 즐겼다네요
 

 
정한이랑 원우 왤케 귀여운거임ㅠㅠㅠㅠ
 

 

 

 

 
뒷모습이지만 행복해보여요
 

 
음악의 신
 

 
원우가 즐거워보여
 

 

 
느와르와 정한이
 

 

 

 

 

 
막콘 날 건진 유일한 드론쇼
 

 
에이프릴 샤워
 

 
겨우
 

 

 

 
다정해
 

 
스냅슛📸
랩파트 부분이 없는 이유는 전광판 보고 랩 열심히 따라해서ㅋㅋㅋㅋ
스냅슛 추는 대창즈 넘 좋아
 

 
마지막 멘트 원우🩵
 

 

 

 
진짜 잘생겼어 대박이야
 

 
씽씽이 원우
 

 
도겸이가 젤 웃겨
 

 
승관이 짧게
 

 
한솔이가 날 봐줬을 리 없지만 너무 아컨한 거 같아서 기분이 이상해요
 

 
마지막 영상
이거 찍고 그 뒤로 열심히 놀았어요
 

 

저는 막콘보다 첫콘이 더 재밌었어요 첫콘이 주위분들이랑 대화 많이 해서 더 재밌었던 거 같아요
항상 30분 전에 약간 촉박하게 가서 좌석에 앉는 편이라 옆자리분들한테 먼저 말 걸지 않으면 그냥 각자 놀다 오는건데 이번은 이틀 다 옆자리 분들이 말 걸어주시고 먼저 간식 주셨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간식 제대로 안 챙겨갔는데.. 과자 하나씩 손에 쥐어드릴 수 밖에 없어서 슬펐어요
 
시작할 때 문?이 열리고 나온 사람들 세븐틴인 줄 알았는데 밴드 세션이어서 너무너무너무 좋았던ㅠㅠㅠㅠㅠ
밴드라이브 정말 바라왔고 해줄거라 기대도 안했는데 세션 보고 진짜 좋아서 눈물 맺혔어요
손오공 공중에서 시작하는 것도 돌출 가는 토롯코를 타는 게 아닌 무대가 움직이는 것도 나름 연출에 신경썼다 싶었어요 (🔒연출 욕 먹은 거 본 거 같다는 생각이 엄청 들었음)
그리고 세븐틴 타이틀 부동의 원탑인 락윗유를 밴드라이브로 볼 수 있었다는 게..... 아직도 꿈만 같아...
어쩌다 스포를 봐버려서 하는 줄 알고 있었는데 그래도 좋았어요
 
그 다음 보컬팀 무대!
당연히 본무대에서 시작할거라 생각했는데 돌출에 깃털 조형물 생기는 거 보고 여기서 시작하는구나 싶었죠
분홍색 의상이 예뻤고 하품이 감동적이고 먼지 떼창이 재밌어요
퍼포팀은 역시 아돈벗럽.. 호시 아돈벗럽 원없이 보고왔어요👍
호시야..복근 멋있더라 😁
제일 사랑하는 최애 유닛 힙합팀🖤💜
승철이 자켓만 입은 거 너무 좋고 진짜 다 완벽했던ㅠㅠㅠㅠㅠ
원우 롱자켓 입는 거 싫어하는데 몬스터랑 잘 어울려서 괜찮았구 (그래도 크롭자켓이 좋아) 다들 너무 무대 잘해요..
몬스터가 진짜 생각했던 거 이상으로 좋아서 이대로 죽어버려도 괜찮겠단 생각이 계속 들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스터 떼창도 재밌고 소리질러 부분 뒤에 소리 지르는 것도 재밌었어요
 
그 다음 페스티벌 구간
여기서 이마세카 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안하더라구요
ㄹㅈㄷ 긱시크 원우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쉬웠던 건 어른아이 빠진 거ㅠㅠㅠㅠㅠㅠㅠㅠ
전 겨우보다 어른아이를 더 좋아해서... 정말정말 아쉬웠어요.....
드론쇼 보기엔 겨우가 잘 어울리긴 해서... ㅠㅠㅠㅠㅠㅠ
어른아이야 언젠가 다시 볼 수 있는거지? ㅠㅠㅠㅠㅠㅠ
드론쇼는.. 그런 거에 별 감흥 없어해서 전 하늘 안 보고 멤버들 봤어요
그래서 찍은 것도 한 장씩 밖에 없는 ㅎㅎㅎㅎ
본무대로 돌아가는 길에 이벤트 떼창했는데 이 타이밍에 시작할지 몰라서 다들 엄청 당황탔던ㅋㅋㅋㅋㅋ
랩파트 제대로 연습 못해서 절었던 게 너무 아쉬워ㅠㅠㅠㅠ
담엔 더 완벽히 연습해갈게 세븐틴아
그렇게 애들 들어가고 갑자기 시작된 캐럿타임
당황했지만 재밌게 잘 놀았어요
막콘은 체력이슈로 더 서있다간 무릎 나갈 거 같아서 못 즐겼어요
 
그 다음 엔딩
다른 멤버들 의상은 다 좋은데 원우 의상은.. 개인적으로 불호였어요ㅠㅠㅠㅠㅠ
원우도 자켓 입혀주면 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
오프닝 의상도.. 전 도복이 더 좋아요
비더썬 은갈치 생각.. 왜 자꾸 떠오르는걸까
엔딩은 셋리 똑같아서 그냥저냥 봤어요
 
그리고 앵콜!
이마세카로 시작해서 좋았어요 백스테이지에서 카메라 켜고 전광판으로 보여주는데 이런 연출 언제쯤 싫어지지
전 일본어 버전이 더 익숙해서 다들 한국어로 따라 부를 때 입 닫고 있어야했던...
이제 번안 버전 나오니까 그거 들으면 나도 따라 부를 수 있겠지
지널찾 다같이 떼창하는 거 좋았고 노래방 온 거 같았어요ㅋㅋㅋ
같이가요 해 준 것도 좋았어요
마지막날 승관이 멘트 듣고 울고 헤드라이너 부르다 울고ㅋㅋㅋ
막콘 헤드라이너 왤케 벅차지... 
그 뒤로 무한 아나스 시작
첫콘이 4시간 좀 안 되게 끝났고 막콘이 4시간 10분쯤 한 거 같은데 첫콘을 생각보다 엄청 길게 해줘서 좋았어요
 
길치이슈로 인천 도착하자마자 조금 헤매고 첫콘 끝나고 셔틀 가는 길 몰라서 20분 헤매고 셔틀 오천년 기다리고 지하철역도 사람 많아서 계속 기다려서 지치기도 했지만 재밌었어요
솔직히 앙콘 이렇게 늦게 할 거면.. 하지말지라는 생각도 있었고 한국이 찐막콘이 아닌 것도 서운하고 캐랜 새콘을 더 가고 싶었던 와중에 상암 공지까지 떠서.. 진짜 여러모로 좀 힘들었는데 결과적으론 가기 잘했다 생각해요
확실히 팔로우 서울 때랑 다르게 다들 찍기만 하는 게 아니라 잘 놀더라구요 그래서 더 재밌었나봐요
셋리도 조금 바뀐 것도 있고 드론이나 폭죽 쏴 준 것도 그렇고 보는 재미도 더 있었어요
상암도 셋리는 비슷할 거 같지만 번안곡 나오는 김에...제발 무한콜삼 해주면 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
이것만을 바라고 바라는데 어떻게 안될까요.. 사실 무한콜삼말고 콜삼 안무하는 것도 보고싶은데 이건 진짜 안해줄 거 같아서.. ㅎ
무한콜삼이라도 상암에서 해주세요
새콘에서 도미노 해주세요 페더썬 앨범 나온 후로 도미노만 바래왔어요
애쉬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도미노 1순위로 고려해주세요
그리고!!!!!!!!!!!!!!!!!!!!!!!!!! 전원우 제발 머리 잘라!!!!!!!!!!!!!!!!!!!!!!!!!!!!!!!!!!!!!!!!!!!!!!!!!!!!!!!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CARAT LAND  (0) 2024.07.26
FOLLOW TO SEOUL  (0) 2023.07.23